본문 바로가기

맛난음식 즐거운생활

반말로 표기된 과자


사진을 정리하다 보니 제법 오래전 맛봤던 잊을 수 없는 과자사진을 

찾았다. 상품명도 감자 하려다가 오기해서 강자가 된 듯하다.

중국에서 만들어 한글 포장을 씌워서 팔았지 싶다.

그때는 너무 웃겨서 하나 구입해서 주변에 나눠 먹었다.

설탕 안들었다고 애고 어른이고 좋단다.

성분에 설탕 넣었다고 써놨다. ㅋㅋㅋ 

한국같으면 마트가 뒤집어지고 점장이 뛰어나오고 5000원 상품권으로

달래서 보내야 될 상황일껀데 아무도 관심이 없었다.

물건도 아주 더디게 팔렸다.

당분이 사탕으로 나온듯하다.

어떤 번역기로 이렇게 성의없이 돌렸을까.

다른맛도 있었다. ㅋㅋ 

김치맛 ㅎㅎㅎ.   다 안먹고 기념으로 하나 가지고 있을껄 그랬다.

영원히 구하기 어려운 레어템이 되었지 싶다.

대전 인민도로....   중국이 아니고 북한일까.

김치 맛 서도 어리다 푸석하다  ....  떡 이다.    떡 이다. ㅋㅋㅋ 

사진 정리하다보면 이것만큼 푸하~ 하고 웃을꺼리가 없을꺼 같다.